#투표완료
투표인증사진. 늦게 올린다. 결과는 파란물결이 대한민국을 휩쓴 것으로 보인다. 눈에 보이는 성과가 있으니 신뢰가 생기는거다. #투표인증#투표완료#투표#지방선거
Hong-Seok LEE - @firehongseok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firehongseok
0

투표인증사진. 늦게 올린다. 결과는 파란물결이 대한민국을 휩쓴 것으로 보인다. 눈에 보이는 성과가 있으니 신뢰가 생기는거다. #투표인증 #투표완료 #투표 #지방선거

놀이터만보면 
환호성을 지른다. 
그냥 지나칠수 없지..
미끄럼틀 거꾸로 오르는 해든이
#선거날 
#동천초등학교 
#놀이터
#알록달록
#미끄럼틀사랑
🏡도도네 - @_luv2na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_luv2na
4

놀이터만보면 환호성을 지른다. 그냥 지나칠수 없지.. 미끄럼틀 거꾸로 오르는 해든이 #선거날 #동천초등학교 #놀이터 #알록달록 #미끄럼틀사랑

Comments

@hello_baby____ 4살 딸이랑 2살 아들맘이에요 소통하고싶어요-

@hyun________j ㅋㅋ벌써 놀이터를알다니 대단한데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기간은 6월 9일 
오후 6시까지라고 합니다! 13일 당일에 투표를 못하시는 
분들은 사전투표에 꼭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지방선거 #사전투표 #투표완료 #투표인증 #소중한한표
김동한 - @officialdon9_han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officialdon9_han
2

Comments

@munjabay 화이팅입니다!💫💫

@mignon.yun 😆👍🏻

3시간 기다림
#투표완료
SuJun Kim - @kimsujun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kimsujun
3

3시간 기다림 #투표완료

Comments

@kimsujun @hyorinxl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c night market 에섴ㅋㅋㅋㅋ 10불주고샀엌ㅋㅋ

@hyorinxlee @kimsuju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10불쥬라.... 내가 만들어줄수잇어

서울랜드️
엄마랑 친구들과 함께
아이들 엄마아빠까지 모두 울고 웃은 
즐거운 시간️️
#아이들초상권 #부모초상권 #배려
#아들과함께 #엄마랑아들 #즐거운시간
#일주전 #투표완료 #외출 #행복 
#웃음이절로 #낮잠없이 #일찍육퇴 #고마워
#계속함께 #시간보내기 #첫번째
후무룩, - @hoomoolook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hoomoolook
3

서울랜드️ 엄마랑 친구들과 함께 아이들 엄마아빠까지 모두 울고 웃은 즐거운 시간️️ #아이들초상권 #부모초상권 #배려 #아들과함께 #엄마랑아들 #즐거운시간 #일주전 #투표완료 #외출 #

서울랜드 Seoul Land
Comments

@xpdyac_244 ^^v방가요~ 방가요 방가요^.~

@eunha.mommy 안녕하세요^^🙈 들렀다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우리🤗

#파라다이스 에서는 현재 테이블당 #2000원
#할인이벤트 진행중 테이블에 비치된 이벤트 공지를 확인하여 보세요
뷔페는 매장 마감 후 직원들도 현장에서 맛을 보고 더 좋은 방향으로의 개선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신경쓰고 있답니다
파라다이스 - @paradise_gumi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paradise_gumi
5

#파라다이스 에서는 현재 테이블당 #2000원 #할인이벤트 진행중 테이블에 비치된 이벤트 공지를 확인하여 보세요 뷔페는 매장 마감 후 직원들도 현장에서 맛을 보고 더 좋은 방향으로의 개선

메가박스 구미강동
Comments

@jinyoung7111 @paradise_gumi 잠시후 방문할께요.ㄱ

@paradise_gumi @jinyoung7111 즐거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해 두겠습니다😊💕

D+303 2018.6.13. 
#은우베붸 #첫선거투표 #투표완료 #동해나들이 #베이비멈멈 먹고 신나서 이쁜짓하는즁

#닭띠 #닭띠맘 #닭띠아들 #닭띠아기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젊줌마 #광복둥이 #육아맘 #초보맘 #도치맘 #워킹맘 #10개월아기
Hj Gwon - @hyeji_2017.8.15ew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hyeji_2017.8.15ew
3

Comments

@kim.seo.yeon_ 아 으누 표정 어케 이리 사랑스럽누😍

@hyeji_2017.8.15ew @kim.seo.yeon_ 언니 으누ㅋㅋㅋ 표정이 다이나믹하지?? ㅋㅋ

#아파트생활
#투표완료
요즘 어플로 투표하래
좋구나 스마트한세상
ㄱㅈㅇ씨 화이팅~~~!!!!!
#잘부탁드립니다
#젉음피화이팅
#621동만세
빽님의 하루♥ - @ssunkkyu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ssunkkyu
1

#아파트생활 #투표완료 요즘 어플로 투표하래 좋구나 스마트한세상 ㄱㅈㅇ씨 화이팅~~~!!!!! #잘부탁드립니다 #젉음피화이팅 #621동만세

Comments

@kje_0321 언니도 만쉐이~~!!!!!ㅋㅋㅋ

#6월13일#지방선거투표
#아들과함께#투표완료
#남편이 아들이랑 찍은 손사진 보더니 #내손#보고#남자손인줄#
자기손 내손 구분가능한가 보라며...
#팔탔다고#새까맣게
#누가보면 얼굴이랑 #손이랑#팔#태닝한줄#알겠다며#ㅋㅋㅋㅋ
#아들둘 키울려면 손이 이정도는 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이랑 맨날 놀이터 나가서 뙤양볕에 있어봐 ㅡㅡ ㅋㅋㅋㅋㅋ
#hand#tanning
김인애 - @inaekim1020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inaekim1020
7

#6월13일 #지방선거투표 #아들과함께 #투표완료 #남편이 아들이랑 찍은 손사진 보더니 #내손 #보고 #남자손인줄 # 자기손 내손 구분가능한가 보라며... #팔탔다고 #새까맣게 #누가보면 얼굴이랑 #손

#첫줄
폭풍 업데이트 하다가
#투표인증 못함🤢
자고 인나자마자 우우한잔
거하게 하시고 바로 달려가서‍️
하고온 투표! 소중한 한표!
.
.
.
#daily #baby
#instababy #베이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딸맘 #딸스타그램 #딸랑구 #세젤귀 #도치맘 #셀피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젊줌마 #소통 #닭띠아기 #헬육아 #상전 #럽스타그램 #투표 #투표완료
효블리네 - @hy_o_mom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hy_o_mom
2

Comments

@soumam29 오늘도 무사히

@ariel_sohyun 인친님 행복가득한 나날 되세요

180613
투!표!
#투표완료 #투표인증샷
JangHyunjung - @hyunjung10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hyunjung10
3

180613 투!표! #투표완료 #투표인증샷

서촌
Comments

@guuyuub 왜이제올려

@hyunjung10 @guuyuub 공부하기 싫으니깐~😭

9차 신상 촬영하러 왔어요
문의 폭주하는 코스트백은 내일 바로 오픈할게요!
9차 정식 마켓은 6/21 목요일입니다
🏷YOUPI 유삐 - @youpi.__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youpi.__
3

9차 신상 촬영하러 왔어요 문의 폭주하는 코스트백은 내일 바로 오픈할게요! 9차 정식 마켓은 6/21 목요일입니다

Comments

@k_bobae_ 근데 뜬금없이 이런방갖고싶댜,,,💛

@youpi.__ @k_bobae_ 크,, 맞아여 저도 이런 화이트톤 방 원츄😣

_
(모르고 지워따 ㅠㅠ)
세모녀 투표완료!!
.
.
.
.
.
.
.
#선거 #투표 #투표완료 #투표인증 #2018선거
🎗박채은 - @cep0805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cep0805
1

_ (모르고 지워따 ㅠㅠ) 세모녀 투표완료!! . . . . . . . #선거 #투표 #투표완료 #투표인증 #2018선거

*
#2018년06월13일
.
뿌듯하고 편안한 마음.
.
선거날. ‍️
나들이 약속이 되어있었으나
미처 투표를 못하고 왔다는 말에
일정을 급 변경하고 투표하러 같이 가줬다.
사전투표가 아니라 꼭 지정된 선거구에서 투표해야했다.
계획된 시간은 지킬 수 없었지만 괜찮다!
놀러가는건 언제든 갈 수 있다.
뿌듯하게 투표하고 맛난거 먹고는
편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쉬었다!
.
photo. 화사효과로 요즘 귀하디귀한 곱창! 🤩 가는 곳 마다 재료가 다 떨어지거나 한시간 이상 기다려야해서 퇴짜맞다가 4번째 집에서 겨우 먹을 수 있었다. #별미곱창
.
@jiinii5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jiinii5
7

Comments

@jiinii5 @miranlee2 이 정도면 곱창집들이 화사 상줘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inii5 @hellomischa 여기 진짜 짱맛있어!! 방이동 별미곱창 강추!! +_+

투표인증샷!!!🤗
집앞에서히히히

#가락동 #선거인증샷 #투표완료
valmont - @lottedepartmentstore_gangnam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lottedepartmentstore_gangnam
1

투표인증샷!!!🤗 집앞에서히히히 #가락동 #선거인증샷 #투표완료

Comments

@bany_lash 안녕하세요😄 잘보고갑니다~~^^! 제 인스타도 놀러오세요~..

뒷북이지만 투표하느라 수고했어서 모카 플랫치노 사줬다
오빠랑 사이좋게 갔다옴
#투표완료 #이디야 #이디야플랫치노 #모카플랫치노 #블루베리플랫치노
예예 - @yerm0815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yerm0815
0

뒷북이지만 투표하느라 수고했어서 모카 플랫치노 사줬다 오빠랑 사이좋게 갔다옴 #투표완료 #이디야 #이디야플랫치노 #모카플랫치노 #블루베리플랫치노

.
아들바보 연호아빠️
가족사진
.
.
.
#201706013 #생후519일 #17개월아기 #닭띠 #남자아이 #세젤귀 #아기천사 #아이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아들성장일기 #육아일기 #아들바보 #초보맘다이어리 #육아소통 #613지방선거 #투표완료 #대전맛집 #대흥동맛집 #올웨이즈땡큐
yeonho_mom_daily - @eunsung._.daily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eunsung._.daily
4

Always Thank You
Comments

@beberusia_1 반가워요~✨

프리미엄 디럭스유모차 L4 타고 즐거운 나들이~ 
#디럭스유모차 #유모차 #페도라L4 #페도라 #디럭스유모차추천 #봄나들이 #투표완료#육아#육아소통#육아맘일상#육아맘소통#육아스타그램#베이비#베이비그램#아기#일상#백일아기#아기놀이
@jek83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jek83
15

프리미엄 디럭스유모차 L4 타고 즐거운 나들이~ #디럭스유모차 #유모차 #페도라l4 #페도라 #디럭스유모차추천 #봄나들이 #투표완료 #육아 #육아소통 #육아맘일상 #육아맘소통 #육아스타그램 #베이

Comments

@bboonni0416 좋아요~🏃

@501kvxynuau 편하게 오셔서 보고가세요

2018_06월! 둘째주 수욜!

보라  동네 놀이터!
.
투표후~
.
같은층 보라 친구가족 만나
.
함께 동네 놀이터로~
.
오늘은 놀이터 쉬려 했는데 ~ 에구구 ^^;
.

#민 #보라 #2018지방선거 #투표 #투표완료 #퀵보드 #같은층 #보라친구가족 #함께 #동네놀이터 #쉬려했는데 #에구구 #내딸 #누구딸 #아빠딸 #이쁜딸 #껌딱지 #사랑하는딸 #딸바보 #내강아지 #딸스타그램 #보라스타그램 #사랑해
#보라💜스타그램 - @daehare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daehare
0

2018_06월! 둘째주 수욜! 보라  동네 놀이터! . 투표후~ . 같은층 보라 친구가족 만나 . 함께 동네 놀이터로~ . 오늘은 놀이터 쉬려 했는데 ~ 에구구 ^^; . #민 #보라 #2018지방선거 #투표 #투표완료

우리도 투표ㅋ
찍을 사람 없다고 안하고 잇다가 아들이 투표안하냐고 자꾸 보채길래 투표 끝날시간에 투표완료~ 
같이 투표도 하고 즐거워한다ㅋㅋ
#지방선거 #우리도 #투표완료
한지혜 - @lovebyes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lovebyes
2

우리도 투표ㅋ 찍을 사람 없다고 안하고 잇다가 아들이 투표안하냐고 자꾸 보채길래 투표 끝날시간에 투표완료~ 같이 투표도 하고 즐거워한다ㅋㅋ #지방선거 #우리도 #투표완료

Comments

@yeonimm_ 오빠!머리스탈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ㅎ현우랑 똑 닮음..

@lovebyes @yeonimm_ 귀엽다고 하기엔 둘나이가ㄷㄷㄷㅋ

프로듀스48의 댄스담당 #이채연 을 응원해주세요!!
예쁘고 노래도 잘해요.

#프로듀스48 #produce48 #프듀48 #채연 #chaeyeon #leechaeyeon #투표완료
신지범 - @jibumshin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jibumshin
5

프로듀스48의 댄스담당 #이채연 을 응원해주세요!! 예쁘고 노래도 잘해요. #프로듀스48 #produce48 #프듀48 #채연 #chaeyeon #leechaeyeon #투표완료

Comments

@jibumshin 이채연

@pindalil @pindalil 그렇군.....!

 코스트백 다음주 월(6/18) 오픈!
사진한장으로 문의 정말 많았던 코스트백!
다음주 월요일에 빠르게 오픈할게요!
미니 크로스백인데 필수품은 다 들어가구요, 색상은 총 5가지로 진행됩니다(핑크, 블랙, 화이트, 라임, 바이올렛)
🏷YOUPI 유삐 - @youpi.__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youpi.__
24

코스트백 다음주 월(6/18) 오픈! 사진한장으로 문의 정말 많았던 코스트백! 다음주 월요일에 빠르게 오픈할게요! 미니 크로스백인데 필수품은 다 들어가구요, 색상은 총 5가지로 진행됩니다(

Comments

@youpi.__ @koooo._.k 디엠드렸어요!💓

@ekkim28i 가격문의용

_

사랑스런 우리 #아이들~도
#선거#체험~_

#꼬물꼬물#고사리손~으로 #뽑은
우리동네 인기 캐릭터는 #뉴구??
기호1번 신비!!
기호2번 쥬쥬!! #당선#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ㅋ_

#고양#일산#유치원#놀이
#여섯살#투표#투표인증
#투표인증샷#투표완료
#딸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kyungsuk choi 💋 - @1204cks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1204cks
6

Comments

@dream_girl707 우와!!

@glycosecret 구경 잘하고 갑니다~

예쁜사진 감사드립니다^^
#안면도카페 #태안카페 #모켄뮤지엄카페
.
.
.
.
.
Repost from @g.hyunie @TopRankRepost #TopRankRepost 루프탑카페에서 휴식
.
.
.
#루프탑카페#태안카페#모켄리조트#뮤지엄카페#카페스타그램#가족스타그램#투표하는날#투표완료
#모켄뮤지엄카페 - @mokenmuseumcafe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mokenmuseumcafe
1

예쁜사진 감사드립니다^^ #안면도카페 #태안카페 #모켄뮤지엄카페 . . . . . Repost from @g.hyunie @toprankrepost #toprankrepost 루프탑카페에서 휴식 . . . #루프탑카페 #태안카페 #모켄리조트 #뮤지엄카페 #카

Comments

@bucketlist_bar2 😊✌!!!

울 애들이 살기좋은 세상을 위해 #투표완료
Daniel J.W. Cho - @danielj.w.cho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danielj.w.cho
0

울 애들이 살기좋은 세상을 위해 #투표완료

Goyang
.
유부장과 아침까지 하얗게 불태웠다.
.
#SBS인기가요사전투표 #인기가요투표
#인기가요 #아지톡
.
#투표완료 #투표인증 #스밍인증
.
#별시 #別時
.
𖤐𖤐𖤐𖤐
@parkhyoshin.official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ㅊㅊ 사진속 문제시 삭제
박효신⭐팬계정⭐소울트리⭐리그램출처남기기⭐ - @giftkyo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giftkyo
5

. 유부장과 아침까지 하얗게 불태웠다. . #sbs인기가요사전투표 #인기가요투표 #인기가요 #아지톡 . #투표완료 #투표인증 #스밍인증 . #별시 #別時 . 𖤐𖤐𖤐𖤐 @parkhyoshin.official #박효신 #parkhyo

Comments

@giftkyo @captaintree_kyovely 긴듯 짧은듯... 해가 일찍 뜨네요 ㅎㅎㅎ나무님 해피주말 되세용~🤗

@seongji.jang @giftkyo 해가 잘못했네요..ㅋ

2018.06.13.
선거일&내생일~~
2주 연속 수요일 쉬니까 넘나 좋은!
투표하고 구례포로 고고

#파란하늘#좋은세상만들기#투표완료#생일 #구례포해수욕장#바다
돌진이맘 - @changmi_lee78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changmi_lee78
0

2018.06.13. 선거일&내생일~~ 2주 연속 수요일 쉬니까 넘나 좋은! 투표하고 구례포로 고고 #파란하늘 #좋은세상만들기 #투표완료 #생일 #구례포해수욕장 #바다

출구조사 60초 카운트다운 레전설 띵작 모음 ㅋㅋㅋ 결과를 떠나서 설렘과 전율, 짜릿함 등이 그냥 모두 총집약된 톱클라쓰 수준급 영상들
-
1. SBS 19대 대선 카운트다운: MBC 18대 카운트다운의 뒤를 잇는 띵작으로 불림,, 트렌디하고 센스있으며, 깔끔하고 힙함 그 자체.. 그 당시 본방으로 보면서 입 벌리고 넋놓고 봄
.
2. MBC 18대 대선 카운트다운: 역대급 카운트다운 영상으로 회자되며, 1분 안에 우리나라의 굵직굵직한 현대사를 위엄있으면서도 감동적이게 녹여냄,, 역대 대통령을 차례대로 보여주는 마지막 10초가 킬링파트
.
3. MBC 16대 대선 카운트다운: 그 때 그 시절 느낌 한껏이지만 그렇다고 마냥 촌스럽지만은 않은,, 차분하면서도 정감이 가는 카운트다운. 30초 남았을 때부터의 연출이 인상적
.
4. SBS 제7회 지방선거 카운트다운: 제일 최근 카운트다운으로서 ‘개표방송은 SBS’라고 생각될 정도로 높은 퀄을 항시 유지하고 있음,, SBS CG팀이 영혼을 갈아넣고 있다는 소문이 돌 정도. 개인적으로 정치인 분들의 포스가 느껴지는 10초 남기고서부터가 압권,, 스브스는 이것 뿐만 아니라, 후에 개표방송에서도 포켓몬고, 왕좌의 게임, 해리포터 등을 비롯한 각 종 최신 트렌드, 그래픽 기술들을 총 동원해 온갖 약빤 마스터피스 영상들을 제작하였는데.. 이 개표방송을 보고 있노라면 ㄹㅇ 시간이 뚝-딱
.
.
.
.
.
#출구조사 #카운트다운 #여론조사 #개표방송 #띵작 #MBC #SBS #스브스 #대선 #약빤영상 #선거방송 #역대급 #예능 #예능르네상스 #선거 #투표 #투표인증 #투표완료 #전국동시지방선거 #문재인 #대통령 #셀카 #셀피 #주말 #정치 #정치인 #육아스타그램 #일상 #공부하기싫다 #시험공부
한국예능 르네상스시기 되돌아보기 - @legend_of_entertainment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legend_of_entertainment
67

Comments

@hyo_ryeong1112 @ji.0.0 뭐야.? 세상 잘만들었가

@_ver.04 @yh_ko 쩐당

비활동기인데도 활동기 같은 덕질
스포인가 엘알인가
@mon.etoile.eternelle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mon.etoile.eternelle
3

비활동기인데도 활동기 같은 덕질 스포인가 엘알인가

2018_06월! 둘째주 수욜!

보라  투표완료
.
집앞 학교
.
퀵보드 타고~
.

#민 #보라 #2018지방선거 #투표 #투표완료 #퀵보드 #집앞학교 #내딸 #누구딸 #아빠딸 #이쁜딸 #껌딱지 #사랑하는딸 #딸바보 #내강아지 #딸스타그램 #보라스타그램 #사랑해
#보라💜스타그램 - @daehare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daehare
9

2018_06월! 둘째주 수욜! 보라  투표완료 . 집앞 학교 . 퀵보드 타고~ . #민 #보라 #2018지방선거 #투표 #투표완료 #퀵보드 #집앞학교 #내딸 #누구딸 #아빠딸 #이쁜딸 #껌딱지 #사랑하는딸 #딸바보

Comments

@jongjong3882 구경하고가요~아이 옷 첫구매시 만원 적립해드려용~! 놀러오세용~~^0^

#Repost @isoi_official with @instatoolsapp ・・・
.
[깜짝- EVENT]
소신 있는 한 표를 선사하신,
그리고 선사 하실! 여러분을 위한
아이소이의 #투표완료  이벤트
.
투표 인증샷을 여러분의 계정에 업로드 후,
#투표완료 해시태그와 함께 
아이소이 공식 계정을 태그 해 주세요( @isoi_official )
자랑스런 투표 인증샷을 아이소이에 공유해 주신 분들 중
총 5분을 추첨해  #잡티세럼 을 선물로 드릴게요!
사전 투표 인증샷으로도 참여 가능하답니다J
.
게시물을 리그램 해주시면 당첨 확률이 쑥쑥!
.
이벤트 기간 : 6월 15일(금)
당첨자 발표 : 6월 19일(화)
.
* BUT!! 공직 선거법에 따라 아래 이미지는 참여 불가해요
1) 특정 정당이나, 후보의 벽보를 배경으로 촬영 하거나, 기호가 연상되는 포즈 등은 안돼요!
2) 투표소, 기표소 내에서 찍거나, 투표 용지를 촬영한 사진은 NO!
3) 특정 정당, 후보자를 언급하는 내용 또한 불가(추천, 지지, 반대 모두 X)
.
#아이소이 #ISOI #천연유래화장품 #투표인증이벤트 #투표인증 #아이소이이벤트 #잡티세럼 #수분에센스 #수분에센스 #세럼추천
☆정민희 ☆ - @loveme7979q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loveme7979q
0

#repost @isoi_official with @instatoolsapp ・・・ . [깜짝- EVENT] 소신 있는 한 표를 선사하신, 그리고 선사 하실! 여러분을 위한 아이소이의 #투표완료 이벤트 . 투표 인증샷을 여러분의 계정에 업로드

韓国統一地方選 投票したヒョニョン #Rainbow
#Repost @cho_hyunyoung (@get_repost)
・・・
#밥먹고 #바로 #투표완료!! #오늘 #6시 까지라고하니 아직 못하신 분들 어서어서 투표하세요! 
#신분증지참 #필수!! #투표합시다 #투표 #지방선거
@shiente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shiente
0

韓国統一地方選 投票したヒョニョン #rainbow #repost @cho_hyunyoung (@get_repost ) ・・・ #밥먹고 #바로 #투표완료 !! #오늘 #6시 까지라고하니 아직 못하신 분들 어서어서 투표하세요! #신분증지참 #필

투표하고 셋데리고 점심먹고 갑자기
경주로 고고~^^
.
.
.
.
너희가 신나면 난도 조아~~
#투표완료 #이마트#점심#송도바다에서 
#경주#히어로키즈카페 #담엔꼭 #일찍가자
#본전뽑기
Yangjin Han - @hhss4484_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hhss4484_
4

투표하고 셋데리고 점심먹고 갑자기 경주로 고고~^^ . . . . 너희가 신나면 난도 조아~~ #투표완료 #이마트 #점심 #송도바다에서 #경주 #히어로키즈카페 #담엔꼭 #일찍가자 #본전뽑기

Comments

@hhss4484_ @constant.u 옹~~찾았어 ~^^

@hhss4484_ @kky_kkkk ㅋㅋ👏👏

종일 먹었다지...
ᗰOᑎG ˃̶᷄‧̫ ˂̶᷅๑ - @mongseoke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mongseoke
8

종일 먹었다지...

Gyeongju, Korea
Comments

@cja60117 사진 잘보고가요~ 소통하며 지내용^^

@mongseoke #gyeongju #경주#나들이#선거날#투표완료 #하고감#아덴#경주카페 #사진을위해#얼음#희생#이상복계피빵#찰보리빵#간장게장#떡갈비#낙지마실#파전#냠냠#못믿겠지만#난다이어트중이야#데일리#일상#selfie#daily#pic

경주나들이ෆ
ᗰOᑎG ˃̶᷄‧̫ ˂̶᷅๑ - @mongseoke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mongseoke
28

경주나들이ෆ

Gyeongju, Korea
Comments

@mongseoke @_______hahahaha_ 부끄럽구먼ㅋㅋ☺️

@mongseoke #gyeongju #경주#나들이#선거날#투표완료 #하고감#꽃밭#샤라랄라랄랄라 #살랑살랑#경주카페#초점나감 #나의#어색한#손처리#해맑음 #머가그리좋은지 #셀카#데일리#일상#selfie#daily#trip#travel

18.06.13_ 투표합시다!!!️
⠀⠀⠀⠀⠀⠀⠀⠀⠀⠀⠀⠀⠀⠀
실수로 지워서 다시 올림 
잠시 매장 문닫고 투표하려옴
7장이나 찍어야 하는데...
이름 못외우면 끝이겠드만ㅋㅋㅋ
찍을 사람이 많아서,
손등에 도장도 다다닥~~~~!!!!
⠀⠀⠀⠀⠀⠀⠀⠀⠀⠀⠀⠀⠀⠀
⠀⠀⠀⠀⠀⠀⠀⠀⠀⠀⠀⠀⠀⠀
/⠀⠀⠀⠀⠀⠀⠀⠀⠀⠀⠀⠀⠀⠀
#2018 #대구 #인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 #소통 #6월13일 #지방선거 #투표 #투표합시다 #투표완료 #투표인증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전신샷 #좀더다이어트하자 #사람많다 #좋아요 
#instagood #me #daily #look #like4like #selfie #selca
써늬~* ⭕️오람 대표✌️ - @ms_12.15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ms_12.15
1

Comments

@edgeyul_ 구경 잘 하고 갑니다^^

_

투표했어요 :)
김정은🚶 - @_jeungeun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_jeungeun
1

_ 투표했어요 :)

Comments

@_jeungeun #613지방선거#선거#지방선거#투표#투표완료#투표인증#인증샷#일상#데일리그램#daily#instagood#instadaily#instagram#like#likeorfollow#likeforlike#dailygram#snaps#snapshot#pic#hi#hello

20180613 @inonism

많고 많은 것들 중 하나만 얘기하자면,
응. 나에겐 남산 조망권이 재산권보다 중요해. 내가 건물주였다 해도 그랬을 거야.

나 하나쯤이 아니라 나 하나만이라도.

#지방선거 #613지방선거 #국회의원재보선
#투표 #투표완료 #투표인증 #인증샷
#민주주의 #권리행사 #대한민국 #국민
#vote #electionday #democracy
#이태원 #Itaewon #Seoul #Korea #Seoul_Korea
#셀피 #selfie #photography #photooftheday
#daily
자발적 아웃사이더 - @inonism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inonism
3

20180613 @inonism 많고 많은 것들 중 하나만 얘기하자면, 응. 나에겐 남산 조망권이 재산권보다 중요해. 내가 건물주였다 해도 그랬을 거야. 나 하나쯤이 아니라 나 하나만이라도. #지방선거 #6

이태원
Comments

@inonism @kyungnamgoong 😘

@bettywp180 맞팔해요

18.06.13_ 투표후 스벅️
⠀⠀⠀⠀⠀⠀⠀⠀⠀⠀⠀⠀⠀⠀
투표하고 스벅 왔쩌염~~~*
사람이 엄청 많아
투표하고 다 이리로 왔나봐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최고!!!
살빼야해 ㅠㅠ
⠀⠀⠀⠀⠀⠀⠀⠀⠀⠀⠀⠀⠀⠀
⠀⠀⠀⠀⠀⠀⠀⠀⠀⠀⠀⠀⠀⠀
/⠀⠀⠀⠀⠀⠀⠀⠀⠀⠀⠀⠀⠀⠀
#2018 #대구 #인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일상 #소통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coffee #스타벅스 #스벅덕후 #삼성화재점 #아이스아메리카노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6월13일 #지방선거 #투표합시다 #투표완료 #투표인증 #좋아요 
#instagood #me #daily #look #like4like #selfie #selca
써늬~* ⭕️오람 대표✌️ - @ms_12.15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ms_12.15
2

18.06.13_ 투표후 스벅️ ⠀⠀⠀⠀⠀⠀⠀⠀⠀⠀⠀⠀⠀⠀ 투표하고 스벅 왔쩌염~~~* 사람이 엄청 많아 투표하고 다 이리로 왔나봐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최고!!! 살빼야해 ㅠㅠ ⠀⠀⠀⠀⠀⠀⠀⠀

Comments

@danny_kinas Ahh this is v cool

저희도 투표하고 왔어용 맨살에 도장 찍으니 왜때문인지 다 번져버려서 종이에다가 
#투표인증🇰🇷
유봄 - @u__bom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u__bom
1

저희도 투표하고 왔어용 맨살에 도장 찍으니 왜때문인지 다 번져버려서 종이에다가 #투표인증 🇰🇷

Comments

@u__bom #대구수성구#지방선거일#투표하는날#투표날#투표완료#투표해요#지방선거투표#투표후#투표독려#투표하세요#투표하고#투표하자#새벽두시#새벽그램#저녁그램#수요일저녁#수요일일상#일상데일리#데일리일상#대구일상#대구새댁#새댁일상🐥#수요일오후#전국동시지방선거#소중한두표#국민의의무#투표권#민주주의의꽃#시민의권리#권리행사

나두 소중한한표 했음 
#613지방선거 #투표완료
미미🧚‍♀️ - @__sunjung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__sunjung
3

나두 소중한한표 했음 #613지방선거 #투표완료

#투표 #투표인증 
투표용지가 너무 많았어 🤣
어지러울뻔-
집앞에 1분거리 
낮잠자다 후다닥 하고오기-
다들 투표하세용
.
.
.
.
.
.
.
.
매일매일 행복이 뿜뿜 🤩 쬬아 씐나🎶 - @shu_shuvely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shu_shuvely
22

#투표 #투표인증 투표용지가 너무 많았어 🤣 어지러울뻔- 집앞에 1분거리 낮잠자다 후다닥 하고오기- 다들 투표하세용 . . . . . . . .

원촌초등학교
Comments

@shu_shuvely @power65590 🤩🤩

@shu_shuvely @byeonghyeon.na 굿굿🤗🤗

오늘 아침️아니 점심️
미안요 #투표완료
아민🌼 - @_m__zzi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_m__zzi
0

오늘 아침️아니 점심️ 미안요 #투표완료

-
#2018지방선거 #613지방선거 #투표완료
유라 - @yura_xxoxx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yura_xxoxx
1

- #2018지방선거 #613지방선거 #투표완료

Comments

@jae._.re 엇 나두 여기가야징ㅋ 집앞꿀

아들 태어나고, 세식구 두번째 #투표완료
⠀⠀삼돌맘. - @samdolmom_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samdolmom_
1

아들 태어나고, 세식구 두번째 #투표완료

Comments

@samdolmom_ #D587 #613지방선거 #세식구투표완료 #인증샷 #삼돌기록

#투표완료
@h_minzi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h_minzi
2

#투표완료

Comments

@yundongjoo 고생하셧어요!!

@kim_seohee96 좋습니다!

사전투표는 첨 해봄

신분증을 윙윙 스캔
지문도 스캔
투표용지 7장도 
그 자리에서 프린트해서 주었다
투표후 투표용지를 
봉투에 넣어서 투표함으로 쏙 
열일한 느낌

#사전투표 #투표완료
#일상 #선거 #투표 #투표인증
#koroad_투표 #베이비머핀
#투표후하겐다즈
hwangveroni - @hwangveroni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hwangveroni
1

사전투표는 첨 해봄 신분증을 윙윙 스캔 지문도 스캔 투표용지 7장도 그 자리에서 프린트해서 주었다 투표후 투표용지를 봉투에 넣어서 투표함으로 쏙 열일한 느낌 #사전투표 #투표완료

Comments

@bettywp180 소통해요

인생의 두번째 투표 권리 행사 완료️ 뒤죽박죽 정신이 하나도 없던 오늘, 하루가 이렇게 또 지나간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투표#613지방선거#사전투표#ivoted#하안일상#투표완료 @isoi_official
Haan Kim👼🏻 - @pinklemoncloud Instagram Profile - AutGram.Com
pinklemoncloud
0

인생의 두번째 투표 권리 행사 완료️ 뒤죽박죽 정신이 하나도 없던 오늘, 하루가 이렇게 또 지나간다 ⠀⠀ ⠀⠀⠀⠀⠀⠀ ⠀⠀⠀⠀⠀⠀⠀⠀⠀⠀ ⠀⠀⠀⠀ ⠀⠀⠀⠀⠀ ⠀⠀⠀⠀⠀⠀ ⠀⠀⠀